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키 작은 여자 연예인-157cm_카밀라 카베요(Camila cabello)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6. 11. 10:58

    여러번 올리려다가 끝 없는 오류 때문에 때려쳤던 포스팅 다시 시작 ...오늘은 제발 올라가라고..​


    >


    ​하바나 음나나~~머릿속에 자동재생되는 그 노래의 주인공 카밀라 카베요 ! ​


    ​음악 들으면서~~​


    >


    ​나는 카밀라 카베요를 이 사진으로 처음 봤는데 노래도 그렇고 사진도 그렇고 소피아베르가라 같은 느낌일 줄 알았다. 키 크고 글래머러스한 그런 느낌. 그리고 카리스마 쩔고 좀 차가운?스타일일줄. ​


    >


    ​​그런데 알고보니 157cm 작은 키에 나이도 어리고 엄청 활달한 비글스타일이었다 ㅋㅋ​



    >


    >


    >


    ​그래서 이런 귀여운 사진들이 많더라 ㅋㅋ거지같은 파파라치들이 미친듯이 셔터를 눌러대도 포즈 취해주고 생글생글 잘 웃음. 두번째 사진은 공항같은데.. 숨길 수 없는 비글 본능ㅋㅋㅋㅋ 겁나 귀여움 ㅋㅋㅋ​


    >


    >


    >


    >


    >


    >


    >


    ​​션 멘데스랑 이쁘게 사귀는 중 ㅋㅋ평소에 대학생처럼 캐쥬얼하게 입는걸 좋아하는 듯?운동복 사진도 많다. 카밀라가 157cm이고 션 멘데스가 187cm, 그러니까 둘이 30센치나 차이가 나는데 고목나무 매미가 느낌이 아니라 하이틴 영화 주인공 같고요..이건 다 카밀라가 비율이 좋고 예쁘기 때문ㅋㅋ​​


    ​아주 예전에 카밀라랑 션 멘데스가 코든 쇼 나왔던 영상인데 이 영상 보면서 카밀라 얼굴에 감탄했음. 얼굴 왤케 작은거야 ㅋㅋ​​


    >


    >


    >


    >


    ​키는 작아도 몸매가 넘나 핫함. ​​


    >


    ​​겨울에는 카밀라처럼 스키니에 롱부츠 신으면 키가 커보인다. 블랙진이나 어두운 색 청바지에 롱부츠, 그리고 짧은 니트 !딱 사진 속 카밀라처럼 입으면 키가 커 보임. ​​


    >


    ​어두운 색이 수축색이라 슬림해보이는 효과 덕분에 키가 좀 커보이고 반대로 이런 화이트나 밝은 색은 팽창색이라 키가 작아보일 수 있는데 작아보이지 않게 스타일링을 잘 함. 역시 하이웨스트는 필수템 ㅋㅋ​​


    >


    >


    >


    >


    >


    ​​롱코트가 유행템을 넘어 필수템이된 요즘, 키가 작은 경우에는 이걸 사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이 될 수 있겠다. 나도 처음엔 좀 고민이 되었는데 예쁜 코트는 다 롱코트였고 적당한 길이를 찾기도 쉽지 않아서 그냥 질러버렸다 ㅋㅋ그런데 완전 괜찮음!!나에게 맞는 핏으로 입으면 오히려 키가 커 보인다!!같은 길이라도 핏,색상,원단에따라 느낌이 너무나 다르니 이것 저것 입어보며 어울리는 스타일을 찾아야 한다. 나는 이번 겨울에 108cm, 115cm, 117cm 이렇게 긴 기장의 코트를 세 개 구매해서 너무나 잘 입고 있다.


    ​​​​​


    >


    >


    ​카밀라는 화려한 패턴, 특히 플로랄 패턴이 너무너무 잘 어울린다. 플로랄 패턴을 입으면 카밀라의 매력이 배가되는듯. 카밀라의 긴 곱슬머리와 링귀걸이에 찰떡이다. ​​


    >


    >


    ​부시시한 머리에 볼드한 링 귀걸이, 그리고 화려한 패턴의 의상. 너무나 매력적인 카밀라 사진으로 포스팅 마무리.


    ​​​​​​​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